마요홈페이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버닝썬더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7 23:57:51 댓글 0

본문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깡패견 마요와 올드보이 파도_#003

공식 홈페이지 : http://home.ebs.co.kr/baddog/main

깡패견 마요와 올드보이 파도,

운명처럼 보호자 집에 나타난 유기견 파도 행복한 나날도 잠시 마요가 입양된 순간부터 가정의 평화는 무참히 부숴지는데.. 위기의 파도 마요 가족을 위해 강형욱 훈련사의 특급 솔루션이 시작된다,

개를 키우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한국 최고의 반려견 전문가! 따뜻한 카리스마의 강형욱 훈련사가 실제 현장에 직접 찾아가
강아지 문제행동의 원인과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보호자의 잘못된 행동과 우리가 오해하고 있었던 강아지들의 실제 속마음까지!
반려견과 함께 더욱 행복한 삶을 꾸려나가기 위한 특별하고 놀라운 조언!

"과연 세상에 '나쁜'개가 있을까요?"

▶For more videos visit us at http://home.ebs.co.kr/baddog/main

Subscribe to the EBS culture Channel here :)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EBSculture

▶For more information visit us at http://www.ebs.co.kr/

▶Check out what we're up to elsewhere:
https://plus.google.com/+ebsculture
캐티리 : 집이 2층짜리 같네
o Y : 강형욱님 최고..ㅠㅠ
방승현 : 사람조차 교육시키는 그는 대체..
Ellie C : 강아지 개들과의 심리전 ...아고 전머리 아프네요 ㅋㅋㅋ 전문가님 대단 하시다 ....
Entertainment ABC : 인간 동물 시청자까지 교육 해 버리는 클라스
Dash Kei : 스님 모자 볼때마다 빵터지네.
근데 시간은 약간 더 필요한 듯
마지막 화면에서 마요가 눈치주니까
파도 고개돌림 ㅋㅋ
지금은 더 좋아졌겠지.
진금아안녕 : 파도가 좋은주인을 어떻게 찾았는지 미스테리고 큰복이구나. 그리고 기적인것 같다.
•로즈• : 말잘들으니 귀엽네 시바
•로즈• : 죄송해요 13:43 와 대단하다 하고 감탄하다가 비니보고 빵터졌어요
강지인 : 시바는 진짜 외모만 예쁜거같다. 질투심 많고 공격성도 높은 확률로 나타나고.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깡패견 마요와 올드보이 파도_#002

공식 홈페이지 : http://home.ebs.co.kr/baddog/main

깡패견 마요와 올드보이 파도,

운명처럼 보호자 집에 나타난 유기견 파도 행복한 나날도 잠시 마요가 입양된 순간부터 가정의 평화는 무참히 부숴지는데.. 위기의 파도 마요 가족을 위해 강형욱 훈련사의 특급 솔루션이 시작된다,

개를 키우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한국 최고의 반려견 전문가! 따뜻한 카리스마의 강형욱 훈련사가 실제 현장에 직접 찾아가
강아지 문제행동의 원인과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보호자의 잘못된 행동과 우리가 오해하고 있었던 강아지들의 실제 속마음까지!
반려견과 함께 더욱 행복한 삶을 꾸려나가기 위한 특별하고 놀라운 조언!

"과연 세상에 '나쁜'개가 있을까요?"

▶For more videos visit us at http://home.ebs.co.kr/baddog/main

Subscribe to the EBS culture Channel here :)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EBSculture

▶For more information visit us at http://www.ebs.co.kr/

▶Check out what we're up to elsewhere:
https://plus.google.com/+ebsculture
김민경 : 응원댓글 달려고 했는데 댓글들 수준보고 한심하다 생각들어서 댓글답니다... 강아지를 키우는 건 육아에 다 다른 방식이 있듯 몰라서 어려움을 겪듯 그런거에요. 학대가 아니라면 전 배움으로 해소될 문제들인데 진짜 방구석 전문가들 때문에 눈살찌푸려지네요. 아무 상관어뵤는 본인이 아무생각없이 느껴지는대로 싸지르는 댓글이 아이들을 위해 계속 노력하시는 보호자분들께 어떤 영향을 줄지 생각좀하세요.. 멍청하면 공감능력도 없고 남 물어뜯는것만 관심있다던데 다 그짝인듯
캐티리 : 집이 2층짜리 같네
Christine Chung : 보호자분들 너무 좋은 분들이신것 같아요. 마요 파도와 모두 함께 행복하시길^ ^ !
Is not true Fact : 저렇게 오랫동안 키운 반려견이 중성화도 되어있는데 버려졌다. 중성화가 강아지를 위한 치료이기때문에 수술하는거라고? 그냥 주인이 강아지를 키우기 더편하게 하기위해서 중성화의 그런점들을 이용한거겠지 어차피 털빠지고 병들고 늙어버리면 버리거나 다쳐서 쩔룩거리면 버리는 이기적인 인간들, 그리고 저런 강아지를 받아주는 저 현재의 주인이 그전주인보다 훨 나은데 욕할게 전혀없다. 니들은 저런상황에서 어떻게 할것같냐?
Hailey : 13:11 깜짝이야 스님인줄.....
소망 : 7:10
김문희 : 아무리그래도 1년이상을 화장실생활이라니... 저큰개는 감당도못할거면서 왜 입양한건지 이해가안감
라르크 : 이 분들은 진짜 몰라서 그러신듯.. 보면 강아지 훈계도하고 몸으로 막기도 하고 파도 산책도시키고.. 알면 잘하실분들이리 생각되요
Debbie C : 견주들이 굉장히 착하신것 같아요. 말씀도 조용히 차근차근하시고... 두분은 그래도 어떻게든 노력하시는데 댓글로 상처주지 마세요.
Dash Kei : 방심하고 있다가
마지막 스님 모자 빵터졌네;;;

라테일 OST / BGM - 035. [위로위로 나무] 목요일엔 치킨마요를 [Latale/ラテール/萌萌彩虹島 online]

▶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latale.happyoz.com/main.asp

▶ Subscri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CXh-HWzsP1ysZDBD-hJcCw?sub_confirmation=1

#라테일 #OST #BGM
간장쿠키 : 은근 화났던 맵중에 하나ㅋㅋㅋㅋㅋㅋ
흐유우 : 이 브금은 애들 동요로 만들어도 좋을거같음
행복한 감자 Happy Potato : 노래이름도 넘 귀여워 ㅠㅠ
퐁퐁 : 이건 진짜 들을때마다 기분 좋아진다 최고의 브금ㅠㅠ
잎새바라기 : 아직도 나에겐 목요일 하면 아이유의 목요일에 만나요보다 이 곡이 먼저 떠오른다..
空条承太郎 : 끝까지 올라왔는데 별거 없었다
쨋쨋 : 위로 좀 가자 이눔들아 그만쳐~~
아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요일...치킨마요먹는날...
이상현 : 여기서 퀸비 만나러 가려면 강제 몹몰이 해야했었는데 지금도 그럼?
태경 : 정상엔 뭐가 있을까 너무 궁금했었지

... 

#마요홈페이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00건 2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oh5b110ait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